안녕하세요.
자니 로켓에 다녀왔어요.

신세계 센트럴 시티에 있는 매장을 통해 처음 알게 되었는데요. 가격대가 다른 패스트 푸드 점과는 달라서, 패티가 다른가? 하고 먹게 됐죠.
센트럴 시티에 있는 매장이 좌석도 더 많고, 넓은데
저는 신세계 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는 신세계 백화점 지하 1층 푸드 코드에 있는 매장에 갔어요.
​<최근에 안 정보인데요. 파밀리에 스테이션이나 파미에 스트리트에 있는 많은 식당들이 신세계 상품권 사용이 가능하더라구요. 모든 식당이 다 적용 되는지는 모르겠지만요.> 


요런 옛날 미국 스타일의 컨셉입니당ㅋㅋ


점원언니가 귀엽게 케찹을 뿌려주고 가셨어요. ㅎㅎ
(제가 장난 친거 아님)

저는 설탕 덜 먹으려고 노력하는 중이라 음료수를 따로 안 시켰는데요. 모든 버거 메뉴에는 감자 칩이랑 같이 나오지만, 특별히 프로모션이 있지 않으면 음료는 따로 주문 하셔야 해요.





웬만한 버거는 만원정도라 패스트 푸드 버거에 비해 2-3배 정도 비싼 가격인데요. 빵의 적당한 그을림, 녹을 거 같은 고기 패티를 때문에 다시 찾게되요.

​<메뉴: 아메리칸 프라이즈, 치즈 프라이즈, 스위트포테이토 프라이즈, 오리지널, 로켓 싱글/더블, 베이컨 체다 싱글/더블, 스모크 하우스, #12, 루트66, 치즈햄버거, 갈릭버거, 스파이시 해쉬, 세인트 루이스, 휴스턴, 오리엔탈 로켓, 칠리소스 구운양송이, 구운 양파, 계란 후라이, 구운 피망, 할라피뇨, 베이컨, 어니언링, 아메리칸 치즈, 스위스 치즈, 호밀 번, 필리 치즈 스테이크, BBQ 필리 치즈 스테이크, 그릴드 치킨 브레스트 샌드위치, BBQ 치킨 베이컨 멜트, 치킨 클럽 샌드위치, BLT, 그릴드 치즈 샌드위치, 핫도그, 칠리도그, 오리지널 쉐이크, 디럭스 쉐이크, 플로우츠 데블스도어 수제맥주, 치킨 시저 샐러드, 치킨 클럽 샐러드, 탄산음료, 커피, 플레이버 샷, 피지워터, 에이드 망고 레몬, 데블스 도어 PALE ALE > 

Posted by D.M.C.

블로그 이미지
상암동에 반한 사람
D.M.C.

최근에 올라온 글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5.1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